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결혼기념일 선물 순위 BEST 5!

항상 선물할 일이 생기면 참 곤란할 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


아마 저같은 분들 많으실거에요. 내꺼 사는건 쉬운데 남한테 선물할때는 뭘해야할지 난감..


특히 남자분들 아내분 선물 고르시는거 진짜 힘들어하시죠.ㅎㅎ


오늘은 결혼기념일 선물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5위. 피부관리실, 네일샵 회원권


많은 주부님들이 선호하시는 결혼기념일 선물 중에 하나입니다.


물건으로 받는것보다 관리하는데 투자하는게 더 좋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참 많거든요.


특히 요즘에는 워낙 너도나도 관리를 잘해서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분들이 많잖아요?


그렇다보니 주부님들 사이에서 관리가 일상화되는 것 같더라구요.


피부관리실이나 네일샵 회원권 끊어주는 선물, 참 센스있죠?ㅋ







4위. 화장품


대부분 결혼기념일 선물은 남편이 와이프에게 주는걸로만 통용되는 분위기였지만,


요즘에는 그래도 부부의 날이니 부부가 함께 선물을 주고받고 챙기는 분위기로 많이 바뀌는 듯 합니다.


제 생각에도 둘이 함께 기념하는게 더 의미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


남자분들 경우에는 애프터 쉐이브 제품이나 가벼운 향수 정도를 선물로 주는 것도 좋아보여요.


여자분들 화장품이야 워낙 무궁무진하니 많은게 포함된 순위인 것 같네요.ㅎㅎㅎㅎ





3위. 의류, 잡화 


결혼기념일을 맞아서 오랫동안 가사에만 투자하던 비용을 옷에도 투자해보고 싶은 마음, 다들 이해가시죠?


결혼하고는 막상 꼬까옷(?) 한 번 해입기가 왜이리 아까운지 ^^;;;;


이런 날 맞아야 옷 한 벌 장만하고 그러죠~ ㅎㅎ


남자분들은 수트나 넥타이, 벨트같은 품목이 기념일 선물로 인기가 좋구요.


여자분들 경우에는 지인 결혼식이나 돌잔치 등에서 입을만한 품격있는 정장 제품, 


겨울에는 가격대가 좀 있는 알파카 코트나 밍크같은 것들 많이 사시는 것 같네요.





2위. 가방


여자분들이 기념일 선물로 정말 좋아하는 물품 중에 하나죠.ㅋ


결혼기념일 선물 순위 2위를 차지했네요~~ 


명품가방!! 정말 기념일 아니면 엄두내기 쉽지않은.. ㅠㅠ


사실 기념일이어도 쉽지 않아요~~~ 블로거분들 턱턱 사시는거 신기할 따름.


후덜덜한 가격이지만 그래도 받으면 막상 기분 무지 좋은게 여자의 마음~ㅋㅋ





1위. 현금


요즘은 간편하게 현금으로 선물 주고받는 일이 점점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다들 그걸 좋아하니.... 현금이 1순위를 차지하는거겠죠!ㅋ


좀 정없다 느껴지기도 했었는데^^;; 결혼기념일 선물은 더더욱 부부가 서로 좋자고 주고받는거니까~


각자의 니즈(?)에 맞게 주고받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현실적이고 실용적이긴 하죠? ^^


결혼기념일 선물 순위 BEST5 를 알아봤습니다.


역시나 제가 예상했던 선물이 다 나온것 같네요. ㅎㅎ


꽃다발도 참 좋아하는데... 사실 꽃다발만 있으면 허전한 것이 사실 ㅜㅜ







대학생 때같은 그런 순수함은 어디로 사라진거니....?ㅋㅋ


그래도 선물과 함께 꽃 배달까지 받는다면....? 금상첨화....!!! 크크 


결혼기념일을 앞두고 계신다면 한 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남편분과 부인분의 의사겠죠? ㅎㅎ


한번 넌지시 물어보는 것도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