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에버랜드 놀이기구 순위 top5!

날씨가 살랑살랑 너무 좋네요~

이럴 때는 무조건 야외활동이 최고죠?!

하지만 미세먼지 때문에 또 거슬리긴합니다...

추울땐 겁나 춥더니 날이 좀 풀렸다싶으면,

왜이렇게 황사에 미세먼지에;;;;

언제부터 우리나라가 이렇게 되었는지ㅜㅜ

그치만 3월~4월초 정도 지나고나면 그래도 좀 덜한거같아요.

벚꽃도 피고, 날도 좋으니 여기저기 바깥활동 많이들 계획하시죠?

저는 요새 에버랜드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ㅋㅋ

뭔가 놀이기구도 타고싶고, 동시에 피크닉도 하고 싶고~

그럴때는 롯데월드보다 에버랜드가 더 좋더라구요.

교외로 나가는 기분이라 괜히 여행가는것 같기도 하고,

또 야외라서 그런지 바깥공기 쐬는 기분도 쏠쏠해요.

조만간 갈까 하니 놀이기구가 어떤게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사실 롯데월드는 좀 자주 간 편이라 눈감아도 선한데요,

에버랜드는 좀 기억이 잘 안나요.

그래서 에버랜드 놀이기구 순위 top5 정리해보고 가려고 합니당!





1. 로스트밸리


요즘 핫한 로스트밸리에요!

놀이기구라기보다 사파리나 마찬가지죠~

사파리 열차에 타고 다니면서 동물들을 구경하는건데요,

줄이 진짜~ 길어요. 일찌감치 가셔야 할듯...

저도 아직 타보진 않았는데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다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육지로 다니다가 호수도 가르고 지나가고 하네요~

동물들 상태도 초롱초롱하니 넘 좋아보여요.ㅎㅎ

뭔가 그냥 쇠창살에 갇힌것보다 저렇게 사파리안에 풀어놓으니 

보기에도 더 좋은 것 같아요!




2. T 익스프레스


후덜덜... 전 사실 무서운건 잘못타서....ㅋㅋㅋ

과감히 패스해야할것같지만.. 에버랜드 놀이기구 순위 top1 이에요~

엄청 인기 많다고 해요. 줄도 무조건 30분 이상이 기본이구요.

근데 찾아보니 시속 104km래요ㅋㅋㅋ 덜덜..

경사는 거의 90도에 가깝다고 하니 내려올때.. 으악!

대신 빙글빙글 360도 회전은 없나봐요~

나무로 공사중인것처럼 구조물을 막 만들어놔서 뭔가 더 복잡하고 무서워보이는건 왜죠..ㅋㅋ





3. 범퍼카


이건 어딜가나 늘 인기순위 탑이죠~

놀이공원마다 다 있지만 늘 꼬마손님들이 바글바글하구요.ㅋㅋ

그냥 뻔~하다 생각되지만 가면 꼭 하게됩니다. 은근 재밌잖아요.ㅋㅋ

뭔가 롤러코스터만 잔뜩타다가 쉴 겸 타기도 하구요.

하지만 승부욕은 왜이렇게 발동하는건지..ㅋㅋㅋㅋ


4. 아마존 익스프레스


아~ 에버랜드에 이게 처음 생겼을때 느꼈던 신세계란..ㅋ

일단 아마존처럼 만들어놓고 배를 타면서 급류를 체험하는 기구인데요~

야외에서 경치보며 급류타니 진짜 아마존 체험하는 기분이었어요 어릴때는.ㅋㅋ

지금은 안가본지 오래되서 어떨지 모르겠는데.. 

아마 날씨 좋을때에 가면 진짜 좋지 않을까요?

늘 많이 젖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급류가 심해도 전혀 무섭지 않아요~





5. 롤링X트레인


이건 에버랜드 대표 롤러코스터죠!

조금 사이즈가 작긴 해요~ 뭔가 미니사이즈 느낌?ㅋㅋ

그래도 저처럼 롤러코스터고자는 무섭다는...;;;;;

360도 회전구간 당연 있구요.

워낙 놀이기구 갈때는 롤러코스터 타러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줄은 늘 긴가봐요.

어릴때 타고 울었던 기억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버랜드 놀이기구 순위 top5 알아봤습니다.

여전하네요~! 역시 탑 순위는 변동이 잘 안되는듯?!ㅎㅎ

저는 로스트밸리가 넘 기대돼요 ><

조만간 빨리 가봐야겠어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