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대전 근교 여행 추천코스 참고해서 떠나세요~

주말이나 공휴일에 근교로 드라이브, 짧은 여행 다녀오고 싶은 분들


항상 많으시죠? 늘 가던데만 가게되고 어쩐지 집에만 있고 싶고 귀찮을 때,


대전 근교 여행 추천 장소들 따라 나들이 한 번 다녀와보세요. ^^


대전 근교 여행 추천해드릴게요~






1. 청양 알프스마을


겨울에는 얼음축제, 빙어축제가 제 맛이죠~ㅋㅋ


청양 알프스마을에서도 얼음축제에서 빙어잡이를 한답니다.


낚시까지는 아니고 작은 뜰채로 잡는 정도지만 아이들 있는 집이면 체험학습 하듯이 


재미삼아 가보기에 좋은 곳 같아요. ^^ 잡아서 튀겨주는 곳도 있으니 식사로 하셔도 좋죠?


눈썰매도 탈 수 있고, 군밤 먹는 곳이나 엿 만드는 체험 등등 재밌는게 꽤나 많네요.


가신 김에 출렁다리까지 보고 오시면 즐거운 근교 여행 되실 것 같아요.






2. 금강로하스 산호빛공원


가을이라면 금강로하스의 산호빛공원에 핑크뮬리 보러 가시면 최고입니다.


한동안 sns와 인터넷 상에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던 핑크뮬리가


대전 근교에도 이렇게 아름답게 피어있었네요!


가을철에는 핑크 뮬리로 아름답지만 다른 계절에도 도심 속 자연에서의 휴식이나


산책으로 나들이 명소로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3. 공주 송원골프 혹은 골드리버cc


혹시 골프를 취미로 치시는 분들이라면 부부끼리 오붓하게 대전 근교로 골프치러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해봅니다~


둘이 치기에 부담없는 곳이고 평일에는 더더욱 한적해서 맘 편히 골프치기 좋은 곳입니다.


대전 근교 골프장 한적하고 부담없는 곳 찾으신다면 참고해보세요.





4. 만인산 드라이브


연인끼리 오붓하게 대전 근교 드라이브 코스, 대전 데이트 명소를 찾고 계신다면,


대청댐이나 금산 가는쪽 만인산이 드라이브 코스로 참 괜찮습니다.


이미 대전 분들 사이에서는 익히 알려진 로맨틱 드라이브 코스 중 한 곳이죠.


만인산 드라이브 코스의 백미는 만인산 휴게소죠~ㅋㅋ


그 외에 밤에 가신다면 만인산 휴게소 전 모닥불 옛터도 대전 데이트 명소로도


알 사람 다 아는 히트장소니까


참고하셔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5. 상소동 산림욕장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대전 근교 여행 코스로 상소동 산림욕장 추천입니다~


메타세콰이아 숲을 걷기 위해서 항상 담양만 생각했었는데,


가까이 대전 근교에 메타세콰이아 나무길이 있었어요~


조금 소규모이긴 하지만 소박하게 산책 겸 걷고 오기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잠시나마 도심 속에서 찌든 때가 해맑게 힐링되는 기분이거든요.






대전 근교 여행지 추천할만한 곳들 정리해보았네요.


사실 1박2일이나 2박3일로 거창하게 숙박 예약하고 떠나자고 하면 어쩐지 부담스럽고


신경쓰일 때도 많은데 가슴 답답하고 머리 정리하고 싶을 때 당일치기로 근교 여행은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힐링도 되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주말에도 훌쩍 다녀오고 싶구요~


참고하셔서 근교로 여행 하루 정도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