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부산출발 눈꽃열차 정보 확인하세요!

올 겨울 기대되는 축제 중 하나인 태백산 눈 축제!


1월 19일부터 시작해서 2월 11일까지 이어지는데요,


태백산 눈 축제를 좀 더 낭만적으로 즐기려면 부산출발 눈꽃열차


정보 확인하시고 기차여행은 어떠실까요? ^^






1. 태백산 눈 축제 정보


태백산 눈 축제는 매 해 겨울마다 열리는 국내 대표적인 눈꽃 축제인데요~


올해는 2018년 1월 19일부터 2월 11일까지 열린다죠. ^^


국내, 국외 유명한 조각가들이 눈으로 예쁘고 다양한 조각 전시도 하구요,


이글루 카페, 눈으로 만들어진 미끄럼틀과 터널 등 재밌는 작품들이 많아서


아이들 데리고 가도 깨 쏟아지게 놀고 올 자신이 있네요.ㅋ






먹을 곳도 곳곳에 설치되어 있다고 하니 반 나절은 잘 놀고 올 수 있겠죠.


아이들 좋아할 태백산 눈썰매장도 있으니 (성인은 요금 5,000원 아이는 4,000원)


정말 아이있는 집이라면 올 겨울 한 번 계획 해볼만할 듯.


겨우내 집에만 있기도 참 삭신 쑤시고 갑갑하더라구요 방학도 했는데.ㅎㅎ


미세먼지에 한파에 나가기 참 힘들었는데.. 담주부턴 날도 좀 풀린다니,


2월 되기 전에 얼른 다녀오는게 좋겠죠.


태백 석탄박물관 역시 눈 축제와 더불어 함께 가 볼만한 곳인데요,


갱도 체험도 해볼 수 있어서 역시 견학 장소로도 참 좋겠죠.





2. 부산출발 눈꽃열차 정보


부산에서 출발하는 눈꽃열차는 여행사 별로 조금 다양하네요~


당연히 태백산 눈 축제 장소까지 바로 가는 열차는 없구요.


철암역이나 춘양역에 내려 여행사 연계된 차량으로 태백산 국립공원까지


들어가게 되는 코스인데요. 보통 식사나 차량 이용비 등 다 포함되어서


가격받는 패키지로 운행을 하고 있네요. 숙박까지 포함되는 경우까지 있네요. 





축제나 박물관, 눈썰매 다 포함되어 있어서 여행사 패키지로 눈꽃열차 구매하셔서


가는 것도 편한 방법인 것 같구요. 가격은 64,000원에서 111,000원 등 천차만별이네요.


아마도 포함되어 있는 것들에 따라 가격이 조금 상이하게 달라지겠죠.


아니면 코레일에서 직접 예매하셔서 여행사 여행 예약 안끼고 따로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구요.


꼭 태백산 눈꽃축제가는 눈꽃열차가 아니더라도 겨울 눈꽃산 구경할 수 있는


부산출발 대둔산 눈꽃열차, 삼척 하이원 추추파크 스위치백열차 등도 있어서


겨울 눈꽃 열차 기대하시는 분들은 겨울철에 이런 곳들 가보셔도 좋겠어요.





하지만 태백산 눈꽃축제가 2월 11일까지고 이제 또 1년간은 이 축제 볼 기회가 없으니


기왕 눈꽃 열차 여행 가시려면 태백산 눈꽃열차를 추천하는 것이죠~ ^^


본인의 성향이나 일정에 맞게 고르시면 되실 것 같아요. ^^






부산출발 눈꽃열차 알아보았는데요. 


패키지나 가격대는 여행사나 상품 내용에 따라 조금씩 달라요.


그러니 일단 검색창에 부산출발 눈꽃열차, 부산출발 태백산 눈꽃열차, 부산출발


대둔산 눈꽃열차 등등 치시고 나오는 여행사 웹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해보심 좋아요.


코레일 치셔서 나오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직접 찾아보시는 것도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