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시아버지 생신선물 어떤게 좋을지 고민된다면?

항상 어른들 생신선물 준비하는게 제일 어렵죠?


현금으로 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가끔은 재미도 있고 정도 있게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은데요~ 제일 고민된다는 시아버지 생신선물 !


어떤 것들이 인기있는 선물인지 한 번 살펴볼게요~






1. 건강 보조제, 건강 식품


역시 어르신들에게 제일 관심많은 주제는 건강!


그렇다보니 건강에 관련된 건강 보조제나 건강 식품 등은


어르신들 선물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어떤 효능을 제일 필요로 하시는지 아는 것은 중요할 것 같아요.


홍삼 식품 같은 것은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않는 대중적인 제품인 것 같고요,


그 외에 다른 재료로 만든 것들은 효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싶네요. ^^





2. 안마기, 안마의자


시아버지 생신선물로 인기 많은 제품 중 하나 바로 안마기죠.


요새는 안마의자도 정말 효도상품으로 인기가 좋은데요~


부모님 선물 로도 인기 최고죠! 


비싼 제품은 거의 수백만원을 호가하더라고요. 그런 것 하나 해드리면 정말 멋있긴 하겠네요^^;


작게는 어깨만 안마 가능한 안마기 등도 있는데요, 그런 것들은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정말 저렴하게 고성능으로 구매할 수 있겠더라고요. 


가격별로 천차만별이니 한번 찾아보시길 바라요~





3. 등산용품, 혹은 다른 취미생활 도움되는 용품


어르신들이 취미로 산 정말 많이 다니시잖아요?


그렇다보니 등산용품, 등산복 제품들 선물받으시면 참 유용하다며 좋아하시더라고요.


등산복을 아래 위 셋트로 맞춰드리거나 등산화, 혹은 등산용 소품들 선물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고요. 등산이 아니라 골프, 낚시, 탁구, 수영 등 다른 취미를 가지고 계시다면


그 쪽으로 선물해드려도 좋은 방법이겠죠?





4. 가죽지갑


그 밖에 가죽지갑도 시아버님 생신 선물로 인기가 많은 상품 중 하나네요.


저렴하게는 10만원~20만원 사이, 조금 가격이 되는 제품은 40만원~60만원 사이로


멋진 지갑을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습니다. 


브랜드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브랜드는 달라도 디자인은 블랙이나 브라운, 장식이 크게 없는 무난하고 중후한 스타일이라면


호불호 갈리지 않고 잘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5. 현금


역시 제일 좋은 선물은 뭐니뭐니해도 현금~? ㅋㅋㅋ


어떤걸 좋아하실지 잘 모르니까 딱 정해주지 않으시면 사실 현금이나 상품권 등으로


드리는게 제일 편하긴 하죠.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요. ^^


원하는 것 사시라고 드리는거니까요~






시아버지 생신선물 인기있는 품목들 알아보았네요~


제가 생각해도 딱! 괜찮다~ 싶은 품목들로 모여있네요.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안마의자 사드리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ㅋ 진짜 애용하실 듯.


시어머니는 식기세척기 사드리고 싶고~ 시아버지는 안마의자.ㅋ


잘 고민해보셔서 좋은 선물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 참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