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7월 여행지 추천 국내해외 같이보자!

이제 슬슬 여름휴가 준비 할 시즌이 다가오는 것 같네요 ^^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ㅋㅋ 우리에게도 휴식을 줘야겠죠!

 

요즘엔 가고싶은 국내여행지도 너무 많아서 국내해외 가릴 것없이 찾아봤어요.

 

7월 여행지 추천 국내해외 모음, 같이 보시고 휴가갈 곳 정해보세욤!





 

1. 여름이라고 바다만 간다? 노노! 여름휴가는 한옥으로! 경북 안동

 

저는 오히려 여름철 한옥에서 푸르른 나무보며 대청마루 앉아 쉬는 그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옛날 외할머니댁 갔을 때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

 

요즘은 그런 기분을 느낄만한 곳이 별로 없잖아요~





 

그렇다보니 한옥 스테이를 휴가로 많이 가는 편인데요, 

 

안동의 고택스테이를 예약하시면 여름 휴가를 고즈넉한 안동의 한옥에서 보내실 수 있어요.

 

뜨거운 여름날이라 걷기는 조금 힘들겠지만, 하회마을이나 도산서원도 빼놓을 수 없죠.

 

해가 지고 더위가 좀 가시면 안동의 야경을 보러 월영교 가보시는 것도 잊지마세요!




 

2. 7월의 동남아 휴양지는 인도네시아 발리가 최고 !

 

그 다음은 해외여행지인데요, 7월 여행지 추천으로 제가 자주 언급하는 발리 강추요~~

 

7,8월 여름 피서 시즌에는 동남아 여행지들 대부분이 우기에 해당되어 무지 덥고 습할뿐더러,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정말 여행하기 힘든 시기.

 

하지만 인도네시아 발리는 6월~9월까지 건기에 해당해 마침 여름 휴가 떠나기에 제격!


휴양지이다보니 가족 해외 여행 추천 지 로도 인기가 좋네요~ 

 

그렇다보니 가격도 비싸고 예약도 치열하겠죠? 그만큼 비행기 예약, 호텔 예약 허리업~~!




 

3. 여름의 더위를 잊으러 일본의 홋카이도로 피신~~

 

이번에 소개해드릴 해외여행지는 일본 북쪽 끝에 위치한 지역, 홋카이도입니다.

 

홋카이도는 사시사철 서늘한 기온을 유지하는 지역으로 겨울에는 삿포로 눈 축제로 유명한 여행지이기도 하죠.

 

여름 역시 홋카이도 여행의 성수기인데요, 봄날씨같은 선선한 바람으로 얇은 긴팔을 입고 다녀도

 

쾌적할 정도의 기온이라 한국의 무더위를 피해 다녀오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게다가 7월 중순부터 8월 초까지는 홋카이도 전역이 라벤더 축제로 러블리한 보랏빛이 한 가득!

 

자유여행 가신다면 렌트카 빌려서 홋카이도 전역을 여행해보는 것도 로망이네요~~




 

4. 국내 여름휴가는 뭐니뭐니해도 강원도 여행이 최고~!

 

푸르른 자연도 좋고, 시원한 호텔 여행도 좋지만 역시 여름휴가라면 바다를 빼놓기가 아쉽죠!

 

새파란 바다로 뛰어들어 물놀이도 즐기고, 썬탠도 좀 즐겨야 여름 휴가 잘보내고 온 기분이 드네요.

 

국내에서 해수욕 즐기기 제일 좋은 곳은 아무래도 강원도 같아요~

 

동해바다가 물도 차갑고 수심도 좀 되니까 성인인 저는 여름철에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강원도 여행은 한 곳만 가기보다 속초, 양양, 삼척, 강릉 등 몇 군데 지역을 2박3일, 3박4일 정도 일정으로

 

다같이 돌아보는게 더 재밌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강원도 제일 위쪽에 있는 고성군은 확실히 사람이 덜 해서,

 

고성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물놀이 가는 것도 강원도 여름여행의 한 가지 팁이에요!





 

7월 여행지 추천 국내해외 가 볼만한 곳들이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바램으론 국내여행으로 안동 고택가고, 해외로 발리가면 좋겠네요...ㅋㅋㅋ (욕심쟁이)

 

일본도 비행시간이 워낙 짧으니 마음의 부담도 적고 해외여행지로 정말 좋은 듯~

 

본인의 성향, 또는 같이 갈 일행의 성향을 잘 고려하셔서 맘에드는 여름휴가지 고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부터 설레는 여름휴가 계획 한 번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