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청바지 브랜드 순위 인기있는 브랜드 베스트!

청바지는 정말 인류 최고의 발명품 중 하나라고 칭하고 싶네요.ㅋㅋㅋ


캐쥬얼하게 입기도 좋고, 실용적이면서도 간편하게 멋내기도 좋고, 시크한 매력도 있구요.


적재적소에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청바지만한게 또 있을까요? 


오늘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청바지 브랜드 순위 베스트5 를 알아봅니다.






1. 리바이스


우리나라에서는 한동안 주춤했다가 요즘 복고 열풍과 함께 다시 뜨고있는 브랜드입니다.


10여년 전만해도 다들 힙에 붙은 빨간 리바이스 택에 열광하던 때가 있었는데(ㅋㅋㅋ)


언제부터인가 촌스럽게 느껴지기 시작했죠. 하지만 요새 다시 젊은 층에서 찾기 시작한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선 주춤했지만 명불허전 세계적 청바지 브랜드임은 어쩔 수 없음.






2. 캘빈클라인


리바이스와 쌍두마차인 중저가 청바지 브랜드, 캘빈클라인입니다.


우리나라 백화점에서 사려면 쉽지 않은 가격이지만 미국 아울렛에서는 뭐 아주 중저가로 살 수 있는 브랜드죠.


실용적이고 만만한(?) 스타일이라 청바지 세탁도 쉽고, 동네에서 입고 다니거나 일할 때 입기엔 좋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캘빈클라인 역시 예전처럼 선호되는 브랜드는 아니네요. 그런거보면 유행이란게 참 어렵습니다.





3. 게스


한 때 여자분들 부츠컷으로 굉장히 핫했던 브랜드입니다.


게스 청바지 브랜드 특징인 부츠컷 라인 하나는 정말 잘빠지기로 유명해서 입으면 참 섹시한 브랜드였죠.


지금은 역시 구시대의 산물(?)같은 느낌이 살짝 있네요. 주로 3,40대 이후 여성분들이 많이 찾구요.


1,20대는 잘 찾지 않는 브랜드가 된 것 같습니다만 세계적으로 매출 순위는 좋은 편입니다.





4. 유니클로


동아시아권에서 가성비로 모두를 사로잡아버린 브랜드죠.


사실 청바지 브랜드는 아니지만 하도 가성비가 좋다보니 청바지 브랜드 순위에 이름을 올리네요.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백화점에 입점한 청바지 브랜드를 굳이 찾아다니던 시절을 벗어나 편하면서 깔끔하고 무난한 청바지를 


찾는 인구가 늘면서, 저렴한 가격대에 심플하고 똑 떨어지는 디자인의 유니클로가 청바지 시장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네요.


경험상 정말 심플하고 무난한 청바지 찾기에 참 좋은 곳이더라구요. 하지만 오~래 입기는 좀 부족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5. 씨위


여자분들 스키니진으로 굉장히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한 때 헐리웃 여자배우들이 너나할것없이 입기 시작하면서 우리나라에서도 씨위진 열풍이 불었는데요.


요새는 스키니 유행이 잠잠해지면서 또 씨위 인기도 살짝 가라앉은 것 같네요.






청바지 브랜드 순위 알아봤는데요. 


사실상 요새는 천편일률적인 브랜드를 찾기보다 나만의 스타일, 유니크한 스타일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우리나라에서는 제이브랜드, 플랙 진, 누디 진, 아페쎄 등의 해외 수입 브랜드들이 청바지 매니아들에겐 큰 인기죠.


청바지 좀 좋아라하고 입는다하는 사람들이 굳이 리바이스나 캘빈클라인, 게스 같은 브랜드 잘 안찾는 것 같아요. 


하지만 세계적으로는 여전히 최고의 명성에 걸맞는 브랜드임에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