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가격 알고가기!

주말이 되면 가족들과, 연인과 갈 곳이 많아지죠~

확실히 날이 풀린 봄이 되면 나들이가는 인파가 더 늘어나구요.

물론 공원이나 한강변처럼 야외활동도 참 좋죠.

하지만,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날에는 실내활동이 더 유익해요.

실내에서 할 것들은 늘 정해져있는 기분이 들잖아요?

저도 머릿속에 딱 떠오르는건 영화보거나 쇼핑, 밥먹기.. 

이 정도밖에 안떠오르는거에요!

근데 찾아볼 수록 여기저기 갈데가 쏠쏠하더라구요.ㅋㅋ

잠실에 제2롯데월드몰이 새로 생긴건 아시죠?

엄청 커요~ 그리고 세상 모든 브랜드 다 입점해있는것같은.ㅋㅋㅋ

코엑스에만 있던 아쿠아리움이 롯데월드몰에도 생겼구요.

제가 워낙 물이나 바다를 좋아하거든요.ㅋㅋ 

그래서 스파나 수영장, 심지어 목욕탕가는 것도 좋아하고 수족관까지..

이상한 취향..ㅋㅋㅋㅋ 하지만 왠지 수족관의 그 푸른 물빛을 보면

맘 속이 시원~해지면서 내가 인어공주가 된 것 같은 기분!

그래서 종종 실내활동해야할때 가곤해요~

오늘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가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만간 갈 때 참고하겠어요!





1.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위치


위치는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잠실 제2롯데월드에요.

잠실역으로 가시면 어느 출구로 가시던지 다 연결되어 있을거에요.

1번 출구가 제일 가깝다고 하긴 하네요.

롯데월드몰 엔터테인먼트동이라고 있어요. 

거기 지하1층으로 가시면 아쿠아리움을 만나실 수가 있어용~!





2.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가격


가격은 코엑스랑은 다르네요.

다른 업체에서 관리하는건가...? ;;; 

체인처럼 두 지역에 있고 같은데인줄.....

코엑스는 성인 22,000원이였는데. 잠실이 더 비싸네요!

성인은 29,000원이고 청소년은 27,000원, 어린이는 25,000원입니다.

청소년은 13세 이상부터 18세까지가 포함이구요.

0~36개월 미만 유아는 확인할 수 있는 증명이 있으면 무료에요.

그리고 만 65세 이상 고객은 어린이와 같이 25,000원으로 적용된다고 하네요.

장애인 우대(동반 1인 포함)로 30% 할인이 되구요,

국가 유공자 우대(동반 1인 포함) 50% 할인, 생일자 우대(동반 3인 포함) 30% 할인,

홈페이지 가입한 회원도 3천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기 전에 홈페이지 가입하고 가야겠죠?ㅋㅋ





3. 아쿠아리움 연간회원 안내


롯데 아쿠아리움은 연회비로 7만원을 내면 365일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대요.

자주갈 일이 저는 그닥 없지만.. 혹시 근처살고 애기가 있어 자주 가실일 있으시면

매번 29,000원 내고 입장하는 것보다 연간회원권 사는게 나을 수도 있겠어요.

생각있으시면 한 번 참고해보세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가격 알아봤습니다.

일단 코엑스 아쿠아리움이랑 전혀 다른데였나봐요.ㅋㅋㅋㅋ

가격이 달라서 당황함.ㅋㅋ 똑같은덴줄 알았는데..

개장시간은 평일, 주말 똑같이 오전 10시구요,

평일에는 문을 저녁 8시에 닫는데 주말에는 저녁 10시까지 한대요.

역시 주말에 손님이 많긴 많나봐요~ 연장도 하고.

오랜만에 바닷속 동물들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다녀오세요^^